고충처리절차
관리자 2021.05.21 15:21

 

"직원 및 이용자의 고충처리에 관한 절차 안내

 

직원 및 이용자의 편의 증진과 만족도를 높이기 위한 고충처리 절차를 마련하였으니 의견 제시해 주시기 바랍니다.

 

 

고충처리 접수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062-674-6700

 

시설장, 사무국장

 

건의함 건의

전화

 

면담

 

건의함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고충처리 접수(7)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고충처리 처리기록

 

 

처리결과 통보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고충처리 조치 완료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전남성노원


[이전글] <코로나19-바이러스예방> 마스크 착용 생활화